청주고시학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박공주 조회 9회 작성일 2020-09-26 22:22:23 댓글 0

본문

공시생 브이로그 /#1/ 국어 동형모의고사 / 지방직 D-17 / 지방직 / 사복직 / 사회복지직 / 집공 / 청주행정고시학원 / 스터디브이로그 / 공부브이로그 / 자취생

오늘은 학원 안가는 화요일 수요일 공부 영상입니다 !
다시 코로나가 심해져 카페에 가지도 않고 집에만 틀어박혀 하는 공부는
정말 지치고 힘든 거 같아욤 ㅜㅡㅜ 다들 똑같으시겠죠?
조금만 더 힘내서 해봅시다 아자아자 호와이이티잉
이밤 : 혹시 컵이나 접시 식기류 어디 제품인가욤?
워니 in LA : 창문이 큼직해서 ㅠㅠ뷰가 넘이쁜데여 ㅎㅎ 밖에보면서 공부할수잇어서 좋으시겟어여
Love English, 로즈 : 합격하세요♥
외계인 : 커피 머신이랑 태블릿 ? 뭐 쓰시는 거에용?.? 가지고 계신 컵들 전부 다 귀엽네요ㅠㅡㅜ
강아지와 고양이 : 다음주 지방직 시험이네요. 마지막까지 힘냅시다!!
Yu Jeong : 저두 한자는 포기했어요...ㅋㅋㅋㅋㅋ 찍신 강림을 바랍시다~!!
berry straw : 영상 잼써요 근데 글씨가 하얘서 더 잘 안보이는 것 같습니닷ㅠㅠ
몽글mongle : 시험 정말 얼마 안 남았죠ㅠㅠㅠ 건강 챙겨가면서 공부하세용! 파이팅이에요❤️
김정수 :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요~~~ 시험 얼마 안 남았네유 얼른 시험 조지고 만납시다 너무 잘 먹고 있어서 살 찌겠어유...
죠기 : 중간중간 나오는 목소리 너무 귀여워요

[청주행정고시학원]2011.6.7충북지방직 합격자 대상 면접특강 동영상.wmv

2011.6.7충북지방직 합격자 대상 면접특강 동영상\r
합격하고 싶다면, 압도적 1위 행정고시학원입니다.

공시 준비 인강 vs 실강 l 꼭 학원에 가야 하나요? l 실강이 인강보다 뭐가 좋나요? (feat.전직공무원)

안녕 여러분! 수니입니다.

댓글 중에 공시를 준비할 때
인강과 실강 중 어떤 게 좋을지 모르겠다고
질문주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저는 기본적으로 실강을 추천드리는 편인데
실강을 들으면 좋은 다섯 가지 이유에 대해서
제 의견을 정리해 봤습니다. ㅎㅎ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


#공시준비 #공시인강실강
Dony dony : 2년 재수생이에요...ㅠ혼자 인강으로 독학하다가 이번에 아쉽게 떨어졌어요ㅠ그런데 너무 멘붕이 와서 앞으로 어떻게 공부할지 용기가 안나서 학원을 요즘에 알아보고 있는게 지금 시점에서 학원 실강 듣는건 어떤가요?저는 지방 광역시에 거주하고 있어요!
삶은달걀 : 영상 잘 시청했어요!! 저는 지금 고3이고 일반행정직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인데요..저희집은 형편이 안좋아서 인강도 학원도 못 갑니다..그래서 문제집을 사서 풀고 있는데 꼭 학원이나 인강으로 공부해야 합격률이 높아질까요ㅠㅠ..???
나나나 : 자기자신을 냉정히 돌아봐서
본인의 의지가 약하다 싶으면 학원을 다니는게 나을듯...
si_ yes24 : 수니님 조금 늦은 댓글이지만 질문이있습니다. 보통 커리큘럼이 기본서이론-심화이론-기출문제-문제풀이-동형모의고사 이렇던데 여기서 기출문제와 문제풀이는 뭐가다른건가요?? 기출은 알겠는데 문제풀이는 어떤과정인가요??
juyeol : 저는 현재 건축공무원을 준비하려고하는 준비생입니다. 현재 학원을 알아볼려고 하는데 학원같은경우는 어디서 어떻게 알아보셨나요? ㅠㅠ 강의를 듣더라도 강사가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어서요
L L : 학원 어디 다니셨나요?
Doohee Ban : 안녕하세요 수니님 길게 댓글 달아주시는거 보고 저도 이렇게 질문을 남깁니다~ 저는 지금 이제 막 공시공부를 시작 하려고 하는데 정말 고민입니다. 집근처에 공무원 학원을 1년 다니는게 맞는지 아니면 1타 강사가 있는 인강을 듣는게 맞는지 둘다 가격이 비슷해서 집근처 공무원 학원은 인강만큼 좋은 선생님이 잇는지도 잘 모르겠고.. 그치만 학원에서 공부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인강은 잘 가르치는 선생님한테 배울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 너무 고민스럽네요~
이예정 : 내친구 중에 경찰 되겠다고 학원끊은 애 있는데 학원 다니면 뭐함 ㅠ 지가 공부를 안함ㅋㅋㅋㅋ 말로만 한대
이지현 : 이미 공무원학원 일년등록은 마쳤지만 막상 시작하려하니 한시간 이상 걸리는 거리를 일년동안 중간에 포기하지않고 잘다닐수있을까 싶고 특히나 저는 다들 관심이 없다는걸 알고있음에도 불구하고 남 시선을 굉장히 신경쓰는 사람으로서 사람이 많은곳에서 집중해서 공부할수있을까 굉장히 고민중입니다 그렇다고 집근처 독서실에서 인강을 듣자니 수니님의 영상에 초보공시준비생으로서 흔들리고있습니다,, 아직 공시에 대해 거의 모른다고 할수있어서 학원의 도움을 받는게 맞을까 싶은데, 외적환경에 스트레스받는건 무시하고 그냥 실강을 듣는게 맞을까요...?
원펀맨 : 수니님! 하나여쭤보려고 합니다. 저는 지방에서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인데 지방에 있는 학원을 다니려구합니다! 근데 제가 학원비용이 1년을 다닐 비용은없구 8개월정도 다닐수있는 비용이있는데 돈을 조금 더 모아서 학원을 다니는게 나을까요?.? 아님 8개월을 그냥 다니는게 맞는걸까요?.? 1년정도 시험이 남았다고보면 어떤게 맞는건지 잘모르겠습니다. 수니님은 시험 치기 전까지 학원을 다니셨는지도 궁금하구요..

... 

#청주고시학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latingco.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