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용행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오늘밤돼지꿈 조회 2회 작성일 2020-09-15 23:13:09 댓글 0

본문

쇼미 우승자 행주! 롤렉스는 선물받아야 찐플렉스다! feat.롤렉스,나이키,스니커,축구져지 [쇼미더클로젯]

입었다 하면 화제가 되는 '옷 잘 입는 셀럽'들의 옷장엔 무엇이 들어있을까?
패셔니스타 사복 패션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옷장 탈탈 털기 콘텐츠
'쇼미더클로젯' 4화 주인공은 래퍼 행주!

스트릿룩이면 스트릿룩! 아메카지룩이면 아메카지룩!
어떤룩이든 남다른 센스로 소화해내는 활명수같은 남자, 행주의 옷장은?

방송만 나왔다하면 문의글 쇄도!
커뮤니티를 뒤집어 놓으셨던 바로 그 아이템부터
유니크 끝판왕, 행주만을 위한 유일무이 커스텀 제품까지

"이게 진짜 플렉스지"
과연 쇼미더머니6 우승자의 찐플렉스템은 무엇일까?
행복을 주는 남자, 행주의 편견없고 성역없는 옷장 대공개!!~

▼ 무신사 스토어 바로 가기
https://bit.ly/2CMf8KZ

#무신사 #무신사TV #쇼미더클로젯 #행주 #리듬파워 #지구인 #보이비 #옷장공개 #쇼미더머니 #레드썬 #redsun #6AM

* 무신사TV의 모든 콘텐츠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광고와 판매 지원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 비속어, 차별적 내용, 신체적 비하 등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특정 브랜드에 대한 단순 비난, 허위 사실 유포, 브랜드의 판매 정책에 대한 비난 등의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유튜브 채널 운영의 방해 또는 정상적인 운영을 저해하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상업적인 의도(광고, 홍보 등) 목적의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스토어 관련 CS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MUSINSA TV : 00:32 행주 집 최초공개!
01:17 행주 옷방 소개!
03:05 가장 고가템은?
03:43 가장 자주 입는 아이템은?
05:30 방송 출연 의상 소개!
06:23 리듬파워 멤버들의 패션 점수는?
07:00 행주 저지 소개!
08:19 행주 신발장 소개!
10:27 행주 Q&A
손대문 : 3:40 결국 그는 레이블을 만들었다고 한다...
fyeesh star : 근데 사람이 착한게 뭔가 보이는 느낌,,이라서 좋은 듯
MUSINSA TV : * 무신사TV의 모든 콘텐츠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광고와 판매 지원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 비속어, 차별적 내용, 신체적 비하 등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특정 브랜드에 대한 단순 비난, 허위 사실 유포, 브랜드의 판매 정책에 대한 비난 등의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유튜브 채널 운영의 방해 또는 정상적인 운영을 저해하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상업적인 의도(광고, 홍보 등) 목적의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스토어 관련 CS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종욱 : 3:39 롤렉스를 사주지 않아서 재계약을 하지 않았다는 학계의 정설
김이수 : 이번엔 오데마 안사줬구나...
Junhyuk Im : 거실에 있는 의자 사고싶다
환재 : 아니 ㅅㅂ 마스야드를 왜 축구에신지 화







려한조명이 행주를 감싸네
이재인 : 예체능 때부터 인간적으로 멋있다라고 생각 해왔던 형
없음 : 0:35 보통이런말하면 너무 자랑하고싶었서 이미자랑했어요라고하는데 자랑하고싶었는데 처음공개했다는건 뭔소리얔ㅋㅋㅋㅋ

세균싹 행주티슈 홍보영상[인포모셜]

http://bit.ly/2naUgZH
세균의 온상! 여기저기 다 닦는 지저분한 행주는 이제 그만!
살균력 99.9% + 베이킹소다 함유로 세정력이 우수한 [세균싹 행주티슈]
필요할때 한장씩 톡톡 뽑아쓰고, 안심살균성분에 베이킹소다 성분으로 세정력도 우수! 유해성분 불검출테스트 완료에 피부저자극 테스트까지 통과! 무향, 무계면활성제로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짱짱한 내구성에 도톰한 엠보재질이라 행주대용으로 안성맞춤입니다.

[ENG] Show Me The Money 9[SMTM9] KINGS' CYPHER - BewhY I HANGZOO I nafla I punchnello(래퍼 공개모집~8/21)

[SMTM9] KINGS' CYPHER - BewhY I HANGZOO I nafla I punchnello (래퍼 공개모집 ~8/21)

The Kings of 'Show Me The Money'
비와이, 행주, 나플라, 펀치넬로의 KINGS' CYPHER 공개!

WHO IS THE NEXT YOUNG BOSS?

[쇼미더머니9 래퍼 공개 모집]
1) 모집 기간 : 2020.07.20(월) - 08.21(금)
2) 지원 방법
- 공식 이메일 : showmethemoney09@naver.com
- 공식 홈페이지 : http://program.genie.co.kr/smtm9
- 인스타그램 : #쇼미더머니9지원 #쇼미9지원 #showmethemoney9지원 #smtm9지원

※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Show Me The Money 9] 최신 클립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208401?from=youtube
------------------------------------------------------------------
#쇼미더머니9#SMTM9#SHOWMETHEMONEY9#래퍼모집#엠넷#Mnet
/김불룩 : 비와이가짱
IS AKA : 이걸로 프로듀서 싸이퍼 퉁치는거 아니지?
야자수 : 와.. 펀치넬로 기대이상으로 찢었네
진뱀 : 누구 빼고 다 잘어울리네 ㅎㅎ
ki m : 쇼미 프로듀서 싸이퍼는 언제 공개할거임?
이재홍 : 비와이 종부세좀 내겠네 ㅠ
d xixi : 펀치넬로 가사중에
모두가 몰랐지 내가 승자 이부분 ㅋㅋ
당연히 모르고 알고싶지도 않지
아니, 알면 안되는거지
진적 없는 안병웅같은 애가 떨어지고
없었던 패자부활전으로 올라갔으니
ㅋㅋㅋ
김영민 : .........?
쇼미더머니9빨리보고싶다
Chichi : Nafla and Nello they were on fire
Wooww
애플마니아 : 2등 싸이퍼도 했음 좋을거 같애 2등에서도 볼 사람 있어서 씨잼, 넉살, 루피, 영비

... 

#홍보용행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latingco.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