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괜찮은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택배왔어요 조회 2회 작성일 2020-10-21 14:36:59 댓글 0

본문

남자 쇼핑몰 5가지 추천

쇼핑몰 핏더사이즈 해버리긩~♬
빵토미 : 애즈클로는 바지가 너무 ㅈ끼니밖에없음..
빵토미 : 해외에서도 쉽게구입할수 있는 쇼핑몰도알려주셨으면 좋겠어요 ㅠ 해외인데 구매를할수가 없어요..
모디 : 코티요모어딨죠????? 검색하니까안나옴,,,
정호준 : asclo , fromus
왜알려줘?내가 : 그냥다똑같고 다고만고만한거 추천해줫네 라우코하우스빼고
이정호 : 형 코티워모 처럼 클래식 하고 저렴 한곳 없을까요? 알려주세요
구독/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ㅎ
wata melone : 아니 언급하니까 머리가 눈에 들어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죻니 드루 : 라우코 하우스 레알 임 나 개좋아함
정효진 : 이 형님 왜케 차분해
뭐. : ㅅ발 라우코 하우슨지 뭔지가 밑으로 내리면 자꾸 위로 보내는데 뭐죠 이거

패션유튜버는 쇼핑 어디서해?! 남자 옷 온라인몰 6개 장단점 정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aks_closet
비즈니스 이메일 - saks_closet@naver.com

그동안 쇼핑 어디서 하냐고 여쭤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은 컨텐츠로 정리해봤습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몰들이니까 쇼핑하는데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D
패션튜브삭형 : 질문을 많이 주셔서 컨텐츠로 만들어봤습니다!

1. 무신사
https://www.musinsa.com/
2. LFMALL
https://www.lfmall.co.kr/
3. 탑텐몰
https://www.topten10mall.com/
4. 더한섬닷컴
http://www.thehandsome.com/
5. SSG.COM
http://www.ssg.com/
6. 오케이몰
http://www.okmall.com/
김동영 : 닥스 오랜만에 들어 보네요 ㅋ
이구라 : https://nefing.com/299e147 전 여기서 구매합니다 좋더라구요
사슴 : lf몰은 저희가 흔히 아는 lg에서 만들고 운영하는 하는건가요?
lf몰 검색하면 lg패션이 주로 뜨네요
김호태 : 형, 입은 라이더자켓 괜찮다! 모델이 형이라 그런가? 어디껀지 알 수 있을까? ㅎㅎ
서정원 : 맨날 아보키에서 보세옷만 사다가 저번달에 첨으로 일하는곳에 옷잘입는형한테 추천받아 저번달에 무신사 첨으로 가입해서 샀는옷이 드로우핏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인데 와~역시는 역시군요 ! 옷잘입는남자들은 대부분 무신사에서 옷사입는다는걸
조랑말 : 타임이 좋다고요...?
김몬 : 탑텐몰 킹성비 ㅇㅈ합니다. 셔츠를 말도안되는 가격에 구입했어요 ㅋㅋ
황상현 : 라이더자켓 어디꺼에요??
모고 : 근데 삭선생님 무신사에 소재가 안좋은소재 사용하는 옷들도 많던데 그냥 원래 선생님 말씀데로 여러가지 옷들이있어서 그런건가요?

스타일리스트가 알려주는 진또배기(?) 남자 쇼핑몰 총정리★

오늘은 드디어!
펑돌이들을 위한 영상❤️

예전부터 남자는 어디서 쇼핑하냐구…
펑돌이들도 알려달라구ㅠㅠ
많이 물어보셨는데용~!
바로 그날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기본아이템 쇼핑몰에서부터
해외직구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샵까지!!
남자 쇼핑몰 총정리

도움이 되셨거나 유용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댓글 알람설정까지!!!
띠딧!!!!!!!!!!


#남자쇼핑몰 #쇼핑몰추천 #쇼핑추천 #해외쇼핑몰

#기본아이템 #직구사이트 #인터넷쇼핑몰 #편집샵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정신영 : 안녕하세요
패션에 관심 무쟈게~~~ 있고
남들과는 다른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싶어서
국내 의류들은 뭐라고 해야하지 단색 위주라 좀 칙칙해보여서
해외직구를 좀 선호하는 편인데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언급하신 해외 직구 들도 최소 한달이상 걸리나요?
해외 직구 해놓고 잊을만 하면 오던가 아에 계절 다지나면 오는 경우가 많아져서

요점}언급해주신 국내 싸이트들 외에 톡톡 튀는 개성 넘치는 해외 싸이트같은
국내 싸이트들도 종종 소개해주시면 더 좋을껏같아요
해외직구 넘 힘들어요...ㅠㅠ
푸푸릇 : 구독 삐빅
국밥엔깍두기 : 너무너무 감사해요~~~ 몰랐던 사이트 많이 알게되었습니다 구독할게욤~!
코코넛슈 : 엘펑언니 가죽자켓 편도 다뤄주실 수 있나요ㅠㅠ 영상 하나하나 열시미 보고 있습니당!!
sukhee jee : zegna 싸게 살 수 있는 곳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zegna를 너무 사랑하는지라.. 젊은 시절에는 쇼핑하러 영국도 이태리도 다녔는데 나이를 먹으니 귀차니즘에 빠져 버렸습니다.
문달 : 지혜님ㅠㅠㅠㅠㅠㅠㅠㅠ그 전에 올리셨던 여배우도 받는다던 바디 리프팅??시술 영상이 비공개 처리가 됐네요ㅠㅠㅠ혹시 시술 명칭?이라도 알 수 있을까요ㅠㅠㅠㅠ??
김현미 : 이제 오빠 옷 드디어 사줄 수 있겠어요
동동동 : 남자쇼핑몰 아직 도 추천ㅠㅠ 이번에 오픈했는데 상품마다 코멘트도 솔직하고 여동생이 친오빠 꾸며준 전후 사진이랑 스토리도 재밌어요 별로 부담스럽지않아서 선물용으로도 짱 ㅠㅠ 가보세여 여러분 디엠보내면 추천도 엄청 잘해줘요...
오리너구리 : 언니 봄 자켓 해주세요ㅠㅠㅠㅠ
최은미 : 제가 남자옷 입는거 어케 아시고 ♡♡♡♡♡♡

... 

#남자괜찮은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3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latingco.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